전국

검색
  • 댓글 0

실시간 랭킹 뉴스

호반그룹, 전남 집중호우 피해에 성금 1억 기탁

노컷뉴스 이 시각 추천뉴스

이 시각 추천뉴스를 확인하세요

주민 조기 생활안정 지원·신속한 피해복구 활용

김영록 전라남도지사(가운데)가 29일 도청 접견실에서 송종민 대한전선(주) 부회장으로부터 집중호우 피해 복구를 위한 성금 1억 원을 기탁받고 있다. 전라남도 제공 김영록 전라남도지사(가운데)가 29일 도청 접견실에서 송종민 대한전선(주) 부회장으로부터 집중호우 피해 복구를 위한 성금 1억 원을 기탁받고 있다. 전라남도 제공
전라남도는 29일 호반그룹이 집중호우로 큰 피해를 본 전남지역 주민을 돕기 위해 성금 1억 원을 기탁했다고 밝혔다.
 
기탁식에는 김영록 전남도지사, 박재홍 대한적십자사 광주전남지사 회장, 호반그룹 측에선 송종민 대한전선㈜ 부회장 등이 참석했다.
 
이번 기부금은 대한적십자사를 통해 집중호우 피해를 입은 지역 주민 지원과 피해복구 등에 사용될 예정이다.
 
송종민 부회장은 "이번 기부가 피해 도민의 일상 회복에 도움이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전남도와 지속해서 협력해 나눔을 실천하겠다"고 말했다.
 
김영록 지사는 "어려운 시기에 도움을 준 호반그룹에 깊이 감사드린다"며 "도민이 조속히 생활 안정을 되찾고 피해 지역이 신속히 복구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강조했다.

0

0

실시간 랭킹 뉴스

오늘의 기자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