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랭킹 뉴스

열아홉 청춘의 악성 곱슬머리 펴기…신은수·공명 '고백의 역사'

노컷뉴스 이 시각 추천뉴스

닫기

- +

이 시각 추천뉴스를 확인하세요

핵심요약

넷플릭스 영화 '고백의 역사' 8월 29일 공개 확정

넷플릭스 제공넷플릭스 제공
풋풋한 열아홉 청춘들의 사랑과 우정이 그려진다.

3일 넷플릭스에 따르면 영화 '고백의 역사'가 오는 29일 공개 확정됐다. '고백의 역사'는 1998년 19살 박세리(신은수)가 일생일대의 고백을 앞두고 평생의 콤플렉스인 악성 곱슬머리를 펴기 위한 작전을 계획하던 중 전학생 한윤석(공명)과 얽히며 벌어지는 이야기를 다룬다.

공개된 티저 포스터에는 솜사탕처럼 부푼 곱슬머리를 펴기 위해 안간힘을 쓰는 박세리(신은수)의 모습이 담겼다. 풍성한 곱슬머리 속에 숨겨진 종이학과 학알 등은 박세리의 통통 튀는 매력을 암시한다.

상단에는 "이 머리 피기만 해 봐라, 내 진짜 고백할 끼다"라는 문구는 박세리의 짝사랑 고백이 성공할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넷플릭스 제공넷플릭스 제공
함께 공개된 티저 예고편에는 "내 머리는 꼬이기 시작했고 내 인생 또한 꼬이기 시작했다"라는 박세리의 내레이션과 함께 아빠에게 물려받은 곱슬머리처럼 꼬여만 갔던 박세리의 과거가 빠르게 지나간다.

이후 박세리는 서울에서 온 전학생 윤석을 비롯한 친구들과 함께 자신이 첫눈에 반한 학교 최고 인기남 김현(차우민)에게 마음을 전하기 위해 일생일대의 짝사랑 고백 대작전을 계획한다.

배우 공명, 신은수, 차우민, 윤상현 등이 작품 속 풋풋한 열아홉 청춘들의 사랑과 우정을 선보일 예정이다.

또한, 2024년 전주국제영화제 대상을 수상한 '힘을 낼 시간', '십개월의 미래' 등을 연출한 남궁선 감독이 메가폰을 잡아 어디로 튈지 모르는 10대들의 이야기를 사랑스럽고 따뜻하게 그려낼 전망이다.

'고백의 역사'는 오는 29일 넷플릭스에 공개된다.



0

0

실시간 랭킹 뉴스

오늘의 기자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