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콘매치 선예매 코드. 넥슨 제공넥슨이 주최하는 글로벌 레전드 축구 이벤트 '2025 아이콘매치'의 티켓 선예매 이벤트가 진행된다.
6일 넥슨에 따르면, 이용자는 8월 7일까지 'FC 온라인' 또는 'FC 모바일'에 1회 이상 접속하면, 공식 홈페이지에서 티켓 선예매 코드 신청이 가능하다.
8월 14일 오후 2시에 신청자에게 선예매 코드가 지급되며, 8월 21일 오후 6시부터 KREAM에서 코드 입력 후 티켓(최대 4매)을 예매할 수 있다. 일반 예매는 8월 22일 오후 6시(DAY1)와 오후 8시(DAY2)에 KREAM에서 순차 오픈된다.
넥슨은 손흥민 선수가 함께하는 '비컴 어 챔피언 챌린지'도 연다, 참가자는 8월 31일까지 틱톡에서 FC온라인 전용 필터를 활용해 트로피를 드는 숏폼 영상을 제작, '#엪온챌린지', '#손흥민챌린지' 해시태그와 함께 업로드하면 응모할 수 있다. 당첨자 20명에게는 '아이콘매치' 티켓 2매와 손흥민 사인 유니폼이 제공되며, 9월 2일 발표된다.
한편, 지난해 아이콘매치에서 활약했던 카를레스 푸욜이 '실드 유나이티드' 소속으로 재출전을 확정했다. 푸욜은 "작년의 악몽을 다시 안겨주겠다"며 FC 스피어와의 리벤지 매치에 대한 강한 의지를 드러냈다.
이번 시즌에는 네마냐 비디치, 욘 아르네 리세도 실드 유나이티드 합류를 예고하며 팬들의 기대감을 끌어올리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