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랭킹 뉴스

韓 밴드 최초 고양종합운동장 입성한 데이식스, 단콘 전석 매진

노컷뉴스 이 시각 추천뉴스

닫기

- +

이 시각 추천뉴스를 확인하세요

밴드 데이식스가 오는 8월 30~31일 이틀 동안 경기도 고양시 고양종합운동장 주경기장에서 단독 콘서트 '더 데케이드'를 연다. JYP엔터테인먼트 제공밴드 데이식스가 오는 8월 30~31일 이틀 동안 경기도 고양시 고양종합운동장 주경기장에서 단독 콘서트 '더 데케이드'를 연다. JYP엔터테인먼트 제공
국내 밴드로는 처음으로 고양종합운동장 단독 콘서트를 앞둔 데이식스(DAY6)가 선예매와 일반예매 결과 전석 매진을 기록했다.

12일 소속사 JYP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오는 30~31일 이틀 동안 경기도 고양시 고양종합운동장에서 열리는 데이식스 10주년 기념 단독 콘서트 '더 데케이드'(The DECADE)는 지난 8일 팬클럽 '마이데이' 5기 선예매, 11일 일반 예매 진행 결과 전 회차 전석 매진됐다.

성진·영케이·원필·도운으로 이루어진 데이식스는 데뷔 첫해인 2015년 11월 서울 마포구 예스24 무브홀(무신사 개러지)에서 단독 공연을 시작해, 좌석만 4만 석 이상 보유한 대형 스타디움 고양종합운동장까지 진출하게 됐다.

지난해 4월 잠실실내체육관 3만 4천 석, 9월 인스파이어 아레나 4만 석, 12월 고척 스카이돔 3만 8천 석에 이어 올해 5월 체조경기장(케이스포돔) 단독 콘서트는 역대 회당 최다 수용 인원인 1만 6천 명을 경신, 6회 공연으로 총 9만 6천 관객을 모았다.

데이식스의 고양종합운동장 단독 콘서트는 풍부한 공간감과 개방감을 선사할 예정이다. 특히 멤버들이 오랜 시간 '야외 공연장 단독 콘서트' 개최를 염원해 왔기에 이번 콘서트에 더 큰 기대가 쏠린다.

데이식스는 10주년 콘서트 개최 이후인 오는 9월 5일 네 번째 정규앨범 '더 데케이드'를 발표한다. 2019년 10월 22일 발매한 정규 3집 '더 북 오브 어스 : 엔트로피'(The Book of Us : Entropy) 이후 5년 11개월 만의 새 정규앨범이다.



0

0

실시간 랭킹 뉴스

오늘의 기자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