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공개곡 '서프'를 오늘(12일) 발매하는 NCT 위시. SM엔터테인먼트 제공9월 컴백을 앞둔 신인 보이그룹 엔시티 위시(NCT WISH)가 여름에 맞는 선공개곡으로 돌아온다.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는 NCT 위시가 세 번째 미니앨범 '컬러'(COLOR)의 선공개곡인 '서프'(Surf)를 오늘(12일) 저녁 6시 각종 음악 사이트에서 발매한다고 이날 오전 밝혔다.
펑키하고 청량한 하이브리드 댄스 팝 '서프'는 리드미컬한 사운드와 서정적인 멜로디, 맑고 투명한 보컬이 무더위를 날릴 듯한 짜릿한 에너지를 전한다. 파도를 가르며 질주하는 듯한 청춘의 설렘과 자유로운 마음을 서핑에 빗대어 표현한 가사도 귀 기울일 만하다.
전체 촬영을 발리에서 진행(올 로케이션)한 뮤직비디오에서 NCT 위시는 서핑할 줄 모르는 서핑 동아리 부원으로 변해, 우당탕탕 전지훈련을 하는 모습을 보여줄 예정이다. 아름다운 자연과 어우러진 NCT 위시의 싱그럽고 경쾌한 매력이 관전 요소다.
NCT 위시는 음원 발매 후인 이날 저녁 6시 20분 음원 플랫폼 멜론에서 '서프' 발매 기념 채팅 이벤트를, 저녁 8시 유튜브 NCT 위시 공식 채널 등에서 스페셜 라이브 '위시고 서프부 여름 전지훈련' 방송을 진행한다.
'서프'를 포함해 총 7곡이 수록된 NCT 위시의 미니 3집 '컬러'는 오는 9월 1일 발매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