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랭킹 뉴스

플레이브, 오늘부터 사흘간 체조경기장 콘서트…버추얼 그룹 최초

노컷뉴스 이 시각 추천뉴스

닫기

- +

이 시각 추천뉴스를 확인하세요

버추얼 아이돌 그룹 플레이브. 블래스트 제공버추얼 아이돌 그룹 플레이브. 블래스트 제공

버추얼 아이돌 그룹 플레이브(PLAVE)가 데뷔 이후 처음으로 아시아 투어를 연다.

소속사 블래스트에 따르면, 플레이브는 오늘(15일)부터 17일까지 서울 송파구 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케이스포돔)에서 2025 플레이브 아시아 투어 '대시: 퀸텀 리프 인 서울'(2025 PLAVE Asia Tour DASH: Quantum Leap in Seoul)을 개최한다.

멤버들의 비주얼이 돋보이는 클로즈업 구도로 제작된 콘서트 개인 포스터가 지난 10일부터 플레이브 공식 소셜미디어에서 공개된 바 있다. '중력'을 메인 콘셉트로 한 포스터에서는 별 모양 픽셀, 다이아몬드 큐빅으로 장식된 타이틀이 눈에 띈다.

플레이브는 가수들에게 '꿈의 무대'로 꼽히는 체조경기장에서 단독 콘서트를 여는 최초의 버추얼 그룹이 됐다. '중력'을 주제로 한 강렬한 퍼포먼스는 물론, 플레이브 세계관과 연결된 다채로운 세트 리스트, 이번 투어에서만 볼 수 있는 특별한 무대를 선사할 예정이다.

앞서 지난 6월 진행한 서울 콘서트 팬클럽 선예매 당시 최대 3만 724명의 예매 대기자가 몰려 3일 3회 차 티켓이 전석 매진된 바 있다. 사흘 중 마지막 날인 17일 공연은 전국 CGV, 롯데시네마와 도쿄·타이베이·싱가포르·방콕·홍콩·쿠알라룸푸르·자카르타 등 아시아 여러 지역에서도 라이브 뷰잉이 진행된다.

서울에서 시작하는 플레이브의 첫 번째 아시아 투어 '대시 : 퀸텀 리프'는 23일 타이베이, 10월 1일 홍콩, 18일 자카르타, 25일 방콕, 11월 1일, 2일 도쿄까지 총 6개 도시에서 이어진다.



0

0

실시간 랭킹 뉴스

오늘의 기자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