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플릭스 제공'크라임씬' 시리즈가 돌아온다.
26일 넷플릭스에 따르면 추리 예능 '크라임씬 제로'는 오는 9월 23일에 공개된다. '크라임씬 제로'는 용의자와 탐정이 된 참가자가 이들 가운데 숨어있는 범인을 찾아내는 추리 예능이다.
앞서 '크라임씬' 시리즈는 지난 2014년 JTBC에서 첫선을 보였다. 작품은 매 시즌 관심 받으며 시즌3까지 공개됐고, 지난해 4월 티빙에서 7년 만에 '크라임씬 리턴즈'로 방영됐다.
네 시즌 동안 공개된 크라임씬은 세계 3대 TV 시상식인 '뉴욕 TV&필름 페스티벌' 본상에 오른 데 이어 아시아 최대 TV 시상식인 '아시안 텔레비전 어워즈' 최우수상, 북미 3대 영화 영상 시상식 '휴스턴 국제 영상 영화제' 금상 등을 수상하며 작품성까지 인정받은 바 있다.
이번에는 넷플릭스를 통해 제작되면서 장치와 규모가 한층 업그레이드 된다고 한다.
넷플릭스 제공
'크라임씬 제로'에는 장진 감독을 비롯해 박지윤, 장동민, 김지훈, 안유진 등이 다시 한번 출연해 치열한 추리 전쟁을 예고한다.
예리한 관찰력의 장진 감독과 두뇌 서바이벌 최강자 장동민의 활약이 이어질 전망이다. 그룹 아이브 멤버 안유진은 '추리 사냥개 본능'을, 박지윤은 한층 진화한 모습을, 김지훈도 고도의 심리전과 메소드 연기를 선보일 예정이다.
특히 매회 특별 게스트가 여섯 번째 참가자로 등판해 예측 불허의 전개가 이어진다.
10부작으로 구성된 '크라임씬 제로'는 3주에 걸쳐 넷플릭스에서 공개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