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플레이 제공배우 정성일과 희극인 김원훈이 팽팽한 '밀당'을 벌인다.
5일 쿠팡플레이에 따르면 내일(6일) 공개되는 시리즈 '직장인들' 시즌2의 5화 게스트로 조여정과 정성일이 출연한다.
'직장인들'은 위기의 중소 광고회사 DY기획을 배경으로, 대표 신동엽을 포함 김민교·백현진·현봉식·이수지·김원훈·차정원(카더가든)·심자윤(STAYC 윤) 등이 출연해 월급 루팡과 칼퇴근을 꿈꾸는 직장인들의 애환을 유쾌하게 풀어낸 오피스 생존기다
공개된 예고편에서 직장인 커뮤니티에 올라온 뒷담화로 인해 심기가 불편해진 '후 부장님' 백현진과 범인 찾기에 날을 세운 직원들의 신경전이 담길 예정이다. 바람 잘 날 없는 DY기획을 삼엄하게 만든 뒷담화의 주인공이 누구일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쿠팡플레이 제공이 가운데 조여정과 정성일이 DY기획을 방문한다. 김원훈은 정성일에게 평소대로 날 선 애드리브를 날리지만, 정성일은 지지 않고 철벽 방어에 나선다. 이어 정성일이 "어디서 들으셨느냐"고 정색하자 김원훈은 당황해 한다.
정성일은 "애드리브는 좋아하는데 이런 밑도 끝도 없는 애드리브는 좋아하지 않는다"고 말하자, 김원훈은 결국 헛웃음을 짓는다.
이수지의 리액션을 앞에선 정성일과 조여정 모두 웃음을 감추지 못하기도 했다. 조여정은 이수지에게 코믹한 모자를 씌어주거나 화제의 짤 아르마딜로 인형을 안고 있는 모습이 포착됐다.
'직장인들' 시즌2는 매주 토요일 저녁 8시 쿠팡플레이에서 공개된다. 쿠팡 와우회원은 물론 일반회원 누구나 쿠팡플레이에서 무료로 시청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