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랭킹 뉴스

부산상의·밀양시, 지역경제·관광 활성화 위한 업무협약 맺어

노컷뉴스 이 시각 추천뉴스

닫기

- +

이 시각 추천뉴스를 확인하세요

핵심요약

밀양시 문화·관광시설 이용 지원
부산·밀양 간 인적·경제적 교류 확대

부산상공회의소 제공부산상공회의소 제공
부산상공회의소와 밀양시는 9일 오전 부산상의 회의실에서 양 지역 간 교류 증진과 지역경제·관광 활성화를 위한 업무협약(MOU)을 맺었다. 이날 협약식에는 부산상의 양재생 회장과 신한춘 부회장, 안병구 밀양시장과 주보원 밀양상의 회장 등 관계자 20여 명이 참석했다.

협약은 밀양시가 부산상공회의소 회원사 임직원들에게 밀양시가 운영하고 있는 문화·관광시설에 대해 이용 인센티브를 제공하고, 부산상공회의소는 밀양시가 추진 중인 디지털관광주민증 발급과 활성화 사업에 협력해 양 지역 간 인적·경제적 교류 촉진이 목표다.

양재생 부산상공회의소 회장은 "오늘 자리는 부산과 밀양이 오랜 기간 쌓아온 강력한 유대가 있었기 때문에 가능했다"며 "앞으로 부산기업들과 밀양시가 더욱 노력해 상생의 기틀을 다지는 소중한 출발점이 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어 안병구 밀양시장은 "오늘 협약은 밀양과 부산이 문화·관광 교류를 통해 함께 성장할 수 있는 뜻깊은 출발점"이라며, "이번 협력이 부산상의 회원사 임직원들에게는 힐링과 여가의 기회를, 밀양시는 지속적인 생활인구유입과 지역경제에 활력을 불어 넣을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전했다.

0

0

실시간 랭킹 뉴스

오늘의 기자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