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플레이 제공60인의 참가자가 메이크업으로 승부를 가린다.
12일 쿠팡플레이에 따르면 예능 '저스트 메이크업'의 메인 예고편이 공개됐다. '저스트 메이크업'은 K뷰티를 대표하는 60인의 메이크업 아티스트들이 자신만의 색깔로 치열하게 맞붙는 메이크업 서바이벌이다.
공개된 영상에는 "메이크업만으로 승부를 내겠다"는 참가자의 각오와 함께 국내 1세대 아티스트부터 해외에서 활약 중인 메이크업 전문가, 신예 뷰티 크리에이터들까지 세대를 아우르는 참가자들의 모습이 등장한다.
역대 최대 규모의 메이크업 대결을 앞두고 심사위원 라인업에 대한 이목이 집중된 가운데, K뷰티의 선구자 정샘물이 등장한다.
특히 심사 중 눈물을 흘리는 정샘물의 모습에 진행자 이효리가 "메이크업 하나로 사람을 이렇게 울리나요?"라고 놀라움을 표한다.
쿠팡플레이 제공
함께 공개된 티저 포스터에는 수십 개의 메이크업 스테이션이 일렬로 놓여있으며 각 스테이션에서 펼쳐질 치열한 메이크업의 전쟁을 예고한다.
작품은 △흑백요리사: 요리 계급 전쟁 △싱어게인 △크라임씬△ 등으로 화제성을 입증한 스튜디오 슬램 윤현준 대표가 기획을 맡았고, 연출에는 △싱어게인3의 심우진 PD와 △엄마, 단둘이 여행 갈래? △오버 더 톱의 박성환 PD가 합류했다.
'저스트 메이크업'은 오는 10월 3일 오후 8시 쿠팡플레이에서 공개되며 쿠팡 와우회원은 물론 일반회원 누구에게나 무료로 제공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