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 - 호헴AI 짐벌 분야 글로벌 선도 브랜드 호헴(Hohem)이 차세대 AI 자동 추적 스마트폰 짐벌 'iSteady V3 Ultra'를 출시했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2024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Red Dot Award)를 수상한 iSteady V3의 플래그십 후속 모델로, 'AI 터치스크린 제어와 AI 추적 모듈을 동시에 통합한 세계 최초의 짐벌'이라는 차별점을 내세운다.
iSteady V3 Ultra는 1.22인치 터치스크린과 200만 화소 AI 추적 시스템을 탑재해, 물리적 버튼 없이도 모든 기능을 제어할 수 있는 세계 최초의 자체 완결형 운영 플랫폼을 구현했다. 새롭게 업그레이드된 AI 원격 터치스크린과 멀티모달 추적 시스템은 반려동물이나 자전거처럼 빠르게 움직이는 피사체도 부드럽게 추적한다. 또한 손동작 제어와 강화된 제스처 인식 기능을 통해 까다로운 야외 환경에서도 자유로운 촬영이 가능하다.
새롭게 적용된 스마트 터치스크린은 슬라이드 조정, 탭-투-락(Tap-to-Lock) 등 빠른 조작을 지원하며, 실시간 라이브 피드를 표시해 원격 셀카 및 단체 사진 촬영 시 유용하다. 최대 10m 거리에서도 선명한 화면을 제공해, 프레임 구성과 결과물을 직관적으로 확인할 수 있다. 이를 통해 '보이는 대로 촬영되는 경험'을 실현한다.
플래그십 모델 iSteady V3 Ultra는 360° 무한 팬 추적 기능을 제공해 공간적 제약 없는 촬영을 가능하게 한다. 또한 차세대 안정화 알고리즘을 적용해 달리기, 등산 등 격렬한 활동 중에도 흔들림 없는 결과물을 구현한다. 일상 기록부터 풍경과 모임 촬영까지, 다양한 상황에서 콘텐츠 크리에이터들의 창작 활동을 지원한다.
iSteady V3 Ultra는 현재 공식 스토어에서 169달러(미국), 169파운드(영국), 189유로(유럽)에 구매 가능하며, 아마존·틱톡 숍·공인 판매점에서도 판매된다. 북미 지역에서는 9월 14일부터 베스트 바이(Best Buy)를 통해 구매할 수 있다.
또한 호헴은 오는 IFA 2025 전시회에서 부스 H20-143을 운영하며, iSteady V3 Ultra를 비롯해 iSteady V3, iSteady M7 시리즈 등 최신 혁신 제품들을 선보인다.
한편, 자세한 정보는 Hohem 공식 웹사이트와 소셜 미디어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