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랭킹 뉴스

웨이브, JTBC 라이브 채널 신규 편성…뉴스까지 실시간으로

노컷뉴스 이 시각 추천뉴스

닫기

- +

이 시각 추천뉴스를 확인하세요

핵심요약

방송사 라이브 채널 추가…라인업 강화

웨이브 제공웨이브 제공
국내 온라인동영상서비스(OTT) 플랫폼 웨이브가 JTBC 라이브 채널을 신규 편성한다.

웨이브는 26일 JTBC 최신 드라마, 예능 프로그램은 물론 생방송 뉴스까지 금일부터 실시간으로 시청할 수 있게 됐다고 밝혔다.

앞서 웨이브는 지난 1일 JTBC '아는 형님', '한끼합쇼', '1호가 될 순 없어2' 등 최신 예능 프로그램과 '재벌집 막내아들', '대행사', '옥씨부인전' 등 프리미엄 드라마 다시보기(VOD)를 확대 공급했다. 이용자들은 신규 편성된 JTBC 라이브 채널을 통해 '백번의 추억', '마이 유스' 등 최신 드라마까지 시청할 수 있게 됐다.

또, 최근 JTBC를 비롯한 KBS, SBS, MBC 등 주요 방송사 라이브 채널을 추가하며 실시간 방송 라인업을 강화하고 있다. 이밖에 국내 주요 방송사 및 인기 크리에이터들과의 협력을 강화하며 차별화 된 콘텐츠 경쟁력을 확보해 가고 있다.

최근 KBS '불후의 명곡-임영웅과 친구들 특집'을 실시간 독점 송출하며 동시간대 가장 높은 시청 트래픽을 기록한 바 있으며, '신사장 프로젝트', '달까지 가자', '은수 좋은 날' 등 최신 드라마들도 웨이브에서 만나볼 수 있다.

박민우 웨이브 콘텐츠비즈 리더는 "OTT 이용자들은 VOD 중심 시청패턴을 보이지만, 실시간 방송 이용자도 여전히 많으며, 특히 주요 이벤트나 국민적 관심사가 집중되는 경우 라이브 채널 시청량이 급증한다"며 "이용자 시청편의 확대 및 서비스 경쟁력 강화를 위해 계속 새로운 콘텐츠를 선보일 것"이라고 밝혔다.




0

0

실시간 랭킹 뉴스

오늘의 기자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