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랭킹 뉴스

BNK경남은행 임직원들 '백합나눔회 성금' 복지시설 43곳에 기탁

노컷뉴스 이 시각 추천뉴스

닫기

- +

이 시각 추천뉴스를 확인하세요

백합나눔회 성금 1630만원, 복지시설 43곳에 전달돼 복지시설 운영비로 쓰여져

사회공헌홍보부 김지훈 팀장과 거제고현지점 홍순영 차장이 30일 거제시종합사회복지관을 방문해 강행이 관장에게 '백합나눔회 성금 기탁 증서'를 전달했다. BNK경남은행 제공 사회공헌홍보부 김지훈 팀장과 거제고현지점 홍순영 차장이 30일 거제시종합사회복지관을 방문해 강행이 관장에게 '백합나눔회 성금 기탁 증서'를 전달했다. BNK경남은행 제공 
BNK경남은행이 추석을 맞아 경남과 울산지역 복지시설 43곳에 '백합나눔회 성금'을 기탁했다.
 
전 임직원이 월급여의 일정액(끝전)을 모은 성금에 BNK경남은행 기부금을 더해 마련된 백합나눔회 성금 1630만원은 영업점에서 추천한 복지시설에 전달돼 복지시설 운영비로 쓰여질 예정이다.
 
사회공헌홍보부 김지훈 팀장과 거제고현지점 홍순영 차장은 30일 거제시종합사회복지관을 방문해 강행이 관장에게 '백합나눔회 성금 기탁 증서'를 전달했다.
 
BNK경남은행과 임직원들은 매년 설날과 추석 등 명절을 앞두고 지역 사회에 희망을 전하고자 백합나눔회 성금을 지역 복지시설에 기탁해왔다.
 
사회공헌홍보부 김지훈 팀장은 "지역 복지시설 회원들이 풍성한 한가위를 보내는 데 BNK경남은행 임직원들의 마음이 담긴 백합나눔회 성금이 도움이 되길 바란다. 앞으로도 다양한 사회공헌활동 추진해 따뜻한 지역 사회를 만들어 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BNK경남은행은 백합나눔회 성금 기탁과 함께 경남 시·군과 울산광역시가 추천한 취약계층 9720세대에 4억 8100만원 상당 전통시장 상품권·쌀을 지원하는 '2025년 추석맞이 사랑나눔 행사'를 추진하고 있다.

0

0

실시간 랭킹 뉴스

오늘의 기자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