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랭킹 뉴스

포항 중앙상가 '가을 야시장' 31일~11월 2일 운영

노컷뉴스 이 시각 추천뉴스

닫기

- +

이 시각 추천뉴스를 확인하세요

포항시 제공포항시 제공
경북 포항시는 31일부터 다음달 2일까지 중앙상가 거리 일원에서 '2025 포항 중앙상가 가을 야시장'을 개최한다.
 
이번 가을 야시장은 오후 5시부터 밤 10시까지 푸드트럭·먹거리 부스·플리마켓·체험 공간 등 20여 개 부스가 운영된다.

특히 매일 오후 7시부터 2시간 동안 지역뮤지션 버스킹 공연이 펼쳐져 도심 속 가을 축제 분위기를 한껏 끌어올리며 가을밤 정취를 더할 예정이다.
 
한동대 주관의 '다시 육거리' 프로젝트로 중앙상가 내 빈 점포를 활용해 전시가 이뤄지고 있다. 포항시 제공한동대 주관의 '다시 육거리' 프로젝트로 중앙상가 내 빈 점포를 활용해 전시가 이뤄지고 있다. 포항시 제공
중앙상가 일원에서는 한동대학교 주관의 '다시 육거리 프로젝트(10월 27일~11월 9일)'가 동시에 진행돼 빈 점포를 전시·체험 공간으로 재활용하는 도시문화 혁신 모델이 선보인다.
 
두 행사는 시너지 효과를 내며 도심 상권에 활기를 불어넣고 청년, 상인이 함께 참여할 수 있는 문화와 상업이 어우러진 복합 도심형 축제의 장으로 주목받고 있다.
 
포항시 관계자는 "포항의 중앙상가 밤거리가 지역 경제와 문화가 함께 살아나는 지속가능한 도심으로 자리 잡을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0

0

실시간 랭킹 뉴스

오늘의 기자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