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랭킹 뉴스

"힘 모아준 분들께 감사" 강릉시, '최악 가뭄' 극복 유공자 포상

노컷뉴스 이 시각 추천뉴스

닫기

- +

이 시각 추천뉴스를 확인하세요

핵심요약

월례조회서 안정적인 상수도 운영 및 재난 대응 의지 다져

강릉시 제공강릉시 제공
강원 강릉시는 3일 시청 2층 대강당에서 11월 월례조회에서 가뭄극복에 기여한 유공자 포상과 함께 앞으로 철저한 물관리와 재난 대응 의지를 다짐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날 월례조회에서는 지난 여름 108년만의 극한 가뭄을 극복하는 데 헌신적으로 도움을 준 총 63개(명) 기관·단체·개인에 대한 감사패 및 표창장 수여식을 진행했다.

이번 포상은 성금과 생수 등을 기탁한 기관·단체를 비롯해 무더운 날씨 속에서도 수차례 운반급수를 진행하며 가뭄 현장의 최일선에서 헌신한 군부대·소방·경찰·자원봉사자 등 투철한 봉사 정신과 사명감으로 시민 불편을 최소화하는 데 크게 기여한 것에 대한 감사를 전했다.
 
강릉시는 3일 시청 2층 대강당에서 11월 월례조회에서 가뭄극복에 기여한 유공자 포상과 함께 앞으로 철저한 물관리와 재난 대응 의지를 다짐하는 시간을 가졌다. 강릉시 제공강릉시는 3일 시청 2층 대강당에서 11월 월례조회에서 가뭄극복에 기여한 유공자 포상과 함께 앞으로 철저한 물관리와 재난 대응 의지를 다짐하는 시간을 가졌다. 강릉시 제공
이날 시는 또 지역사회 치안강화 유공자 및 상반기 적극행정 우수공무원 총 8명에 대한 표창도 함께 진행했다. 이어, 가뭄 재난사태 결과 및 강릉시 상수도 관리 계획을 전 직원과 함께 공유하고, 안정적인 상수도 운영과 향후 재난 대응 역량 강화를 다짐하는 퍼포먼스도 펼쳤다.
 
김홍규 시장은 "지난 여름 가뭄 극복을 위해 한마음으로 힘을 모아준 모든 분들께 깊이 감사드린다"며 "이번 경험을 바탕으로 더욱 철저한 물관리와 재난 대응 체계를 구축해 시민이 안심할 수 있는 강릉을 만들어가겠다"고 강조했다.

0

0

실시간 랭킹 뉴스

오늘의 기자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