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랭킹 뉴스

강릉페이 '캐시백 18%' 혜택 12월 31일까지 연장 운영

노컷뉴스 이 시각 추천뉴스

닫기

- +

이 시각 추천뉴스를 확인하세요

강릉페이. 강릉시 제공강릉페이. 강릉시 제공
강원 강릉시가 시민들의 높은 참여와 호응에 힘입어 당초 오는 9일까지 운영할 예정이었던 강릉사랑상품권(강릉페이) 인센티브 18% 확대 지급 기간을 오는 31일까지 연장한다고 7일 밝혔다.

이번 조치는 '2025 코리아 그랜드 페스티벌' 할인 축제 기간 동안 추진된 한시적 인센티브 확대가 지역 소상공인 매출 증대와 소비 촉진에 긍정적인 효과를 보인 결과, 국비가 추가로 지원됨에 따라 추진하는 것이다.
 
연장 기간 동안 강릉페이 이용자는 월 30만 원 한도 내에서 충전 시 18% 혜택(기본 13%+추가 5%)을 받을 수 있다.

예를 들어 1만 원 결제 시 기본 인센티브 13%인 1300원이 즉시 적립되고, 결제금액의 5%인 500원은 사후 캐시백으로 추가 적립돼 다음 결제 시 5%분에 한해 자동으로 사용(차감)된다.
 
다만 추가 5% 캐시백 혜택은 예산이 소진될 경우 조기 종료될 수 있으며 적립 내역은 강릉페이 앱에서 실시간 확인 가능하다.
 
최현희 소상공인과장은 "이번 연장 운영을 통해 시민들의 체감 혜택을 높이고, 지역 상권에도 지속적인 활력이 이어지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0

0

실시간 랭킹 뉴스

오늘의 기자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