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랭킹 뉴스

윤가은의 영화 세계를 글로…'세계의 주인' 각본집 출간

노컷뉴스 이 시각 추천뉴스

닫기

- +

이 시각 추천뉴스를 확인하세요

㈜바른손이앤에이 제공㈜바른손이앤에이 제공
8만 관객 돌파를 눈앞에 둔 윤가은 감독의 화제작 '세계의 주인' 각본집 출간됐다.
 
'우리들' '우리집'을 연출한 윤가은 감독이 6년 만에 내놓은 신작 '세계의 주인'은 개봉 전부터 토론토국제영화제에 한국 영화 최초이자 유일한 작품으로 경쟁 부문에 초청된 것을 비롯해 핑야오국제영화제 2관왕을 휩쓸고 바르샤바국제영화제 국제영화비평가연맹상을 받는 등 스포트라이트를 받았다.
 
윤가은 감독은 '우리들'이 개봉한 후 10주년에 맞춰 각본집을 출간했던 것과 달리, 이번 '세계의 주인'은 개봉 시기에 맞춰 각본집을 출간했다.
 
지난 3일부터 온라인 3대 서점에서 예약 판매를 시작한 '세계의 주인' 각본집은 몇 시간 만에 알라딘 '지금 베스트' 1위, 교보문고 실시간 베스트 3위에 오르며 영화를 향한 관객들의 열렬한 반응이 각본집으로 이어졌음을 확인했다.
 
특히 이번 각본집에는 편집 단계에서 아쉽게 제외된 미공개 장면들이 담겨 있어 영화와는 또 다른 감상을 전할 뿐만 아니라, 미공개 영화 스틸까지 포함되어 있어 다채로운 볼거리를 만날 수 있다.
 
윤가은 감독은 각본집을 출간하며 "영화를 먼저 감상하셨을 관객분들이 거꾸로 이 각본집을 읽으며 무엇을 발견하시게 될까 궁금해진다. 모쪼록 주인의 세계로 풍덩 뛰어드는 즐거운 감상이 되시기를 진심으로 바란다"고 소감을 남겼다.
 
'세계의 주인' 각본집은 현재 전국 오프라인 서점 및 온라인 서점에서 만날 수 있으며, 초판 한정으로 서명 인쇄본과 주인의 편지지(삽지)를 증정한다.
 
한편 '세계의 주인'은 인싸와 관종 사이, 속을 알 수 없는 열여덟 여고생 주인이 전교생이 참여한 서명운동을 홀로 거부한 뒤 의문의 쪽지를 받기 시작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영화로, 극장에서 절찬 상영 중이다.


0

0

실시간 랭킹 뉴스

오늘의 기자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