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랭킹 뉴스

한울본부, 상고문화제 겨울편 '피아노 콩쿠르' 개최

노컷뉴스 이 시각 추천뉴스

닫기

- +

이 시각 추천뉴스를 확인하세요

제3회 '한울 상고문화제 겨울(冬)편' 포스터. 한울본부 제공제3회 '한울 상고문화제 겨울(冬)편' 포스터. 한울본부 제공
한국수력원자력(주) 한울원자력본부가 울진지역 초·중학생의 음악적 재능을 발굴하고 예술 감수성을 키우기 위해 '제3회 한울 상고문화제 겨울(冬)편 피아노 콩쿠르'를 개최한다.
 
이번 대회는 오는 29일과 12월 20일 두 차례에 걸쳐 한울에너지팜에서 열린다. 울진지역 초·중학생이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고, 포스터에 안내된 QR코드를 통해 신청서를 제출하면 된다.
 
접수 기간은 11월 10일부터 24일까지다. 본선은 오는 29일, 결선은 12월 20일에 진행할 예정이다.
 
한울원전은 참가자 전원에게 기념품을 제공하고, 총 16명의 수상자를 선정해 트로피와 장학금을 제공한다. 대상 수상자에게는 피아니스트 특별 레슨 10회를 포함한 마스터 클래스 수강권을 부상으로 지급한다.
 
콩쿠르와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한울본부 공식 인스타그램(@hi_hanul) 또는 한울본부 홍보부(054-785-2947)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세용 한울원자력본부장은 "앞으로도 한울본부는 지역 미래세대가 재능을 발굴하고 성장할 수 있는 문화 기반 마련을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0

0

실시간 랭킹 뉴스

오늘의 기자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