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랭킹 뉴스

CJ제일제당 '폭군의셰프' 팝업 레스토랑 '1200대 1' 고객 경쟁률 기록하고 마감

노컷뉴스 이 시각 추천뉴스

닫기

- +

이 시각 추천뉴스를 확인하세요

CJ제일제당 제공CJ제일제당 제공
한식 셰프 육성 프로젝트 퀴진케이(Cuisine.K)가 tvN 드라마 '폭군의 셰프'와 협업해 열었던 스페셜 팝업을 성황리에 마쳤다

'폭군의 식탁, 연지영의 한 상'이라는 이름으로 지난 2~4일 열린 팝업 레스토랑은 CJ제일제당이 드라마 '폭군의 셰프' 제작사인 CJ ENM 스튜디오드래곤과 협업해 선보인 기간 한정 이벤트다.

지난달 28일부터 이틀간 '캐치테이블' 앱에서 응모를 받고 추첨을 통해 고객들을 선정했는데 짧은 응모 기간에도 1200대 1이 넘는 높은 경쟁률을 기록했다.

팝업에서 퀴진케이 영셰프들은 오뜨퀴진 한입거리 육회&비프 슈니첼, 완두콩 포타주, 된장 파스타, 산삼먹은 오골계 삼계탕, 산머루주 비프 부르기뇽, 일류 프렌치 비빔밥&된장국, 흑임자 마카롱 등 총 7가지 코스를 선보였다.

0

0

실시간 랭킹 뉴스

오늘의 기자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