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랭킹 뉴스

메릴 스트립×앤 해서웨이 컴백…'악마는 프라다를 입는다 2' 개봉

노컷뉴스 이 시각 추천뉴스

닫기

- +

이 시각 추천뉴스를 확인하세요

핵심요약

2026년 4월 개봉 확정

외화 '악마는 프라다를 입는다 2' 티저 포스터. 월트디즈니 컴퍼니 코리아 제공외화 '악마는 프라다를 입는다 2' 티저 포스터. 월트디즈니 컴퍼니 코리아 제공
전 세계 박스오피스 3억 2600만 달러 이상의 흥행 수익을 거두며 신드롬을 일으켰던 영화 '악마는 프라다를 입는다'의 20년 만의 후속작 '악마는 프라다를 입는다 2'가 2026년 4월 개봉을 확정했다.
 
'악마는 프라다를 입는다'는 화려한 패션 업계의 치열한 이면을 그리며 눈을 뗄 수 없는 패션 아이템과 감각적인 스타일링은 물론, 누구나 한 번쯤 겪어보았을 사회 초년생의 성장 서사를 탄탄한 스토리텔링으로 풀어내 지금까지도 대중들의 인생작으로 회자되고 있다.
 
지난 2006년 개봉한 '악마는 프라다를 입는다'는 사회부 기자를 꿈꿨던 앤드리아(앤 해서웨이)가 최고의 패션 매거진 '런웨이'에 입사하면서 악마 같은 보스 미란다(메릴 스트립)를 만나 업계에서 살아남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생존기를 그린 작품으로, 전 세계 3억 2600만 달러 이상의 수익을 거둬들이며 제작비의 10배에 가까운 흥행 성공을 기록하는 기염을 토했다.
 
외화 '악마는 프라다를 입는다 2' 티저 예고편 스틸. 월트디즈니 컴퍼니 코리아 제공외화 '악마는 프라다를 입는다 2' 티저 예고편 스틸. 월트디즈니 컴퍼니 코리아 제공
이 작품으로 미란다 역의 메릴 스트립은 골든 글로브 시상식 뮤지컬코미디 부문 여우주연상을 거머쥐었고, 앤드리아 역의 앤 해서웨이 역시 할리우드 최고의 청춘스타로 발돋움했다.
 
새롭게 돌아오는 '악마는 프라다를 입는다 2'는 메릴 스트립과 앤 해서웨이를 비롯해 에밀리 블런트, 스탠리 투치까지 전작의 흥행을 이끌었던 주역들이 다시 뭉쳐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또한 데이비드 프랭클 감독이 다시 메가폰을 잡았고, 엘린 브로쉬 멕켄나가 각본을, 카렌 로젠펠트가 제작을 맡는 등 원작의 핵심 제작진이 총출동해 기대감을 높인다.


0

0

실시간 랭킹 뉴스

오늘의 기자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