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랭킹 뉴스

송지효 "부친 채무불이행 의혹? 협박 반복되면 법적 조치"

노컷뉴스 이 시각 추천뉴스

닫기

- +

이 시각 추천뉴스를 확인하세요

핵심요약

법무법인 남산 "현수막 시안 전송 행위는 범죄 행위"

배우 송지효배우 송지효
배우 송지효 측이 최근 제기된 부친의 채무 불이행 의혹과 관련해 강경 대응을 시사했다.

소속사 넥서스이엔엠의 법률대리를 맡은 법무법인 남산은 21일 "최근 송지효씨의 부친 관련 사안을 거론한 메일을 수신했다"며 "메일에는 부친이 운영하는 회사가 채무불이행 상태라는 의혹을 제기하면서 질의서와 함께 '유명 연예인 부모, TV에서는 여객선 사업으로 유명!'이라는 현수막 시안 등의 자료가 첨부됐다"고 밝혔다.

남산은 "단순한 질의를 넘은 이와 같은 현수막 시안 전송 행위는 누군가가 해당 현수막을 넥서스이엔엠 앞에 게시하여 송지효의 명예, 이미지를 훼손하고 나아가 회사의 정상적 영업활동을 방해하겠다는 의도로 해석될 수 있다. 이러한 행위는 처벌될 수 있는 범죄행위"라고 전했다.

이어 "소속 배우의 명예와 인격권, 회사의 정상적 영업활동을 침해하는 어떠한 형태의 협박, 압박, 부당한 행위도 좌시할 의사가 없다"며 "위법행위가 반복될 경우 형사고소, 손해배상청구 등 가능한 모든 법적 조치를 최대한 신속하고 엄정하게 행사할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앞서 송지효는 2023년 7월 방송된 SBS 예능 '런닝맨'에서 "부모님이 통영에서 여객선 사업을 한다"며 "부모님은 부모님이고 나는 나다. 그래서 부모님 얘기를 잘 안 한다. 얼마 전부터 시작했다"고 밝혀 눈길을 끌었다.

2001년 잡지 모델로 데뷔한 송지효는 영화 '쌍화점(2008)', '침입자(2020)', 드라마 '궁(2006)', '컨피던스맨 KR(2025)' 등에 출연했다. SBS 예능 프로그램 '런닝맨'에 2010년부터 15년째 고정멤버로 활동하고 있다.



0

0

실시간 랭킹 뉴스

오늘의 기자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