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창원시설공단, 중앙부처 등 각종 평가서 '결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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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만족도 '최우수기관', 경영평가 '우수기관' 선정

한국서비스품질 우수기업 인증서 수여식. 창원시설공단 제공 한국서비스품질 우수기업 인증서 수여식. 창원시설공단 제공 
창원시설공단이 올해 중앙부처 등 각종 평가에서 우수한 성적을 거두고 있다.
 
공단은 올해 행정안전부가 주관하는 '지방공기업 고객만족도 조사'에서 역대 최고 점수를 받으며 고객만족도 '최우수기관'으로 선정됐다.
 
이번 조사에서 공단은 전년대비 5.6점 상승한 92.7점을 획득, 90점 이상 고득점 최우수기관으로 선정되는 결과를 얻었다.
 
이어 공단은 행안부가 매년 주관하는 '지방공기업 경영실적 평가'에서 올해 '나'등급을 획득하며 '우수기관'에 선정됐다.
 
공단은 이번 평가에서 경영효율성 분야를 비롯해 정부정책 이행, AI 기반 디지털 행정시스템 구축과 ESG 경영 체계 확립 등으로 높은 점수를 받았다.
 
또, 산업통상자원부가 주관하는 '한국서비스품질 우수기업(SQ) 인증 평가'에서 3회 연속 인증을 받았으며, 인권존중문화 확산을 위한 노력을 인정받아 한국경영인증원(KMR)으로부터 5년 연속 '인권경영시스템 인증'을 획득하는 성과를 올렸다.
 
이밖에 도시재생안전협회로부터 '저탄소 우수기관' 인증과 4년 연속 '노사관계우수기업' 인증을 획득한데 이어 국제표준화기구(ISO)가 정한 표준규격인 '비즈니스연속성경영시스템(ISO 22301)' 인증을 신규 획득했다.
 
공단은 이처럼 각종 인증을 통해 대외적인 공신력 확보는 물론 업무프로세스를 한층 업그레이드할 수 있는 계기를 마련한 것으로 자평하고 있다.
 
이경균 이사장 직무대행은 "각종 평가에서 이같은 결실을 맺게 된 것은 전 임직원이 한마음으로 노력한 결과"라며 "새해에도 더욱 알찬 시책을 추진해 시민에게 행복을 주는 공단으로 거듭나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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