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

검색
  • 댓글 0

실시간 랭킹 뉴스

신천 스케이트장 20일 개장

노컷뉴스 이 시각 추천뉴스

이 시각 추천뉴스를 확인하세요

신천 스케이트장. 대구시 제공신천 스케이트장. 대구시 제공
신천 물놀이장 내 스케이트장과 눈썰매장, 눈놀이터가 새 단장을 마치고 오는 20일 개장한다.

가족풀에 조성된 스케이트장은 초보자 전용 구역을 새롭게 마련해 스케이트를 처음 접하는 시민들도 안전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했다.

또 유수풀에는 방문객이 소원과 바람을 적은 메시지를 트리에 부착하는 참여형 콘텐츠 '소망 포레스트'를 설치해 겨울 분위기를 더했다.

어린이 안전을 위해 눈썰매장에는 안전 펜스를 추가 설치했다.

특히 부모 안심 구역을 신설해 곳곳에 설치된 CCTV로 보호자가 실내에서도 자녀들의 활동 모습을 확인할 수 있도록 했다.

기존 매점에는 푸드트럭을 추가로 배치해 다양한 먹거리를 선보일 예정이다.
 
작년과 마찬가지로 별도의 입장료는 없으나, 스케이트장 이용 시 스케이트화와 헬멧 대여 요금은 1회 이용 시 1천원, 1일 이용 시 3천원이다.

운영 기간은 내년 2월 1일까지 주중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이며, 주말에는 오후 7시까지 연장된다.
 
김정기 대구시장 권한대행 행정부시장은 "올해는 이용객의 안전과 편의를 한층 강화해 더 많은 시민이 찾을 수 있도록 다양한 공간을 조성했다"며, "앞으로도 계절별 차별화된 콘텐츠를 선보여 신천 물놀이장이 대구를 대표하는 랜드마크로 거듭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0

0

실시간 랭킹 뉴스

오늘의 기자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