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

검색
  • 댓글 0

실시간 랭킹 뉴스

신인 그룹 아이덴티티, 11일 첫 미니 콘서트…9900원 파격가로 화제

노컷뉴스 이 시각 추천뉴스

이 시각 추천뉴스를 확인하세요

아이덴티티 예스위아가 오는 11일 저녁 7시 첫 미니 콘서트 '퍼스트 임프레션'을 연다. 모드하우스 제공아이덴티티 예스위아가 오는 11일 저녁 7시 첫 미니 콘서트 '퍼스트 임프레션'을 연다. 모드하우스 제공
모드하우스 신인 보이그룹 아이덴티티(idntt)의 유닛 예스위아(yesweare)가 1만 원이 안 되는 파격적인 가격의 미니 콘서트를 개최한다.

6일 모드하우스에 따르면, 아이덴티티 예스위아는 오는 11일 저녁 7시 서울 서대문구 연세대학교 백주년 기념관 콘서트홀에서 첫 번째 미니 콘서트 '퍼스트 임프레션'(FIRST IMPRESSION)을 연다.

'퍼스트 임프레션'에서는 아이덴티티 예스위아 멤버들의 특별한 무대를 만날 수 있다. 팬들과 색다른 추억을 만들 다채로운 이벤트도 마련했다.

이번 공연은 온라인 예매처 티켓링크에서 오늘(6일) 저녁 8시부터 예매할 수 있다. 관람 등급은 만 7세 이상이며 관람 시간은 75분으로 예정돼 있다.

일반석 가격은 9900원이다. 비슷한 유형의 팬 콘서트 가격은 비쌀 경우 10만 원을 넘기도 한다. 미니 콘서트라서 분량이 75분으로 짧은 것을 고려해도, 근래 보기 드문 매우 저렴한 가격이기에 K팝 팬들 사이에서 큰 화제가 됐다.

한편, 아이덴티티는 어제(5일) 저녁 6시 기존 유닛 유네버멧(unevermet)과 새로운 유닛 예스위아가 함께하는 앨범 '예스위아'(yesweare)를 발매하고 컴백했다.

'예스위아'는 '바로 우리가 젊음이다'라는 패기와 함께 세상을 향해 '나'의 존재를 거침없이 드러내는 앨범이다. 유네버멧과 예스위아가 결합해 메가 보이밴드로의 전진을 꿈꾸는 아이덴티티를 확인할 수 있다고 소속사는 전했다.

타이틀곡 '프리티 보이 스웨그'(Pretty Boy Swag)는 베이스와 일렉트로닉 기타, 브라스의 강한 조화가 매력적인 곡이다. 리드미컬한 그루브 사운드가 열다섯 멤버의 목소리, 압도적인 군무와 만나 시너지를 일으킨다.



0

0

실시간 랭킹 뉴스

오늘의 기자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