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

검색
  • 댓글 0

실시간 랭킹 뉴스

지코와 협업한 요아소비 보컬 이쿠타 리라, 5월 첫 韓 단독 공연

노컷뉴스 이 시각 추천뉴스

이 시각 추천뉴스를 확인하세요

일본 프로젝트 유닛 요아소비의 보컬 이쿠타 리라가 오는 5월 23일 서울 송파구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첫 단독 내한 콘서트를 연다. 리벳 제공일본 프로젝트 유닛 요아소비의 보컬 이쿠타 리라가 오는 5월 23일 서울 송파구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첫 단독 내한 콘서트를 연다. 리벳 제공
국내에도 많은 팬을 보유한 일본 밴드이자 프로젝트 유닛인 요아소비(YOASOBI)의 보컬인 싱어송라이터 이쿠타 리라(이쿠라)가 한국에서 첫 단독 콘서트를 연다.

라이브 엔터테인먼트 브랜드 리벳은 이쿠타 리라가 오는 5월 23일 서울 송파구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이쿠타 리라 라이브 투어 2026 래프'(幾田りら LIVE TOUR 2026 "Laugh")를 연다고 8일 밝혔다.

지난달 발매한 두 번째 정규앨범 '래프'(Laugh) 발매를 기념해 열리는 이번 투어는 일본 2개 도시와 한국 개최를 확정했다. 이번 한국 공연은 쿠타 리라의 첫 해외 단독 공연이다.

이쿠타 리라는 2024년 12월 마친 요아소비의 두 번째 내한 콘서트 이후 솔로 라이브 투어로 1년 5개월 만에 돌아오게 됐다.

공연 표는 오는 14일 저녁 8시부터 16일까지 글로벌 팬 플랫폼 위버스에서 선예매를 진행한다. 일반 예매는 오는 19일 저녁 8시 멜론티켓에서 살 수 있다.

요아소비의 보컬로 유명한 이쿠타 리라는 요아소비 활동은 물론 싱어송라이터로서 다양한 광고와 드라마, 영화, 애니메이션 음악 작업에 참여하고 있다.

최근에는 리라스라는 이름으로 지코와의 협업 싱글 '듀엣'(DUET)에 참여했다. 2025 멜론뮤직어워드(MMA2025)에서도 지코와 깜짝 퍼포먼스를 선보여 눈길을 끌었다.



0

0

실시간 랭킹 뉴스

오늘의 기자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