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

검색
  • 댓글 0

실시간 랭킹 뉴스

한태선 민주당 당대표 특보 "천안의 낡은 구태정치 교체해야"

노컷뉴스 이 시각 추천뉴스

이 시각 추천뉴스를 확인하세요

한태선 민주당 당대표 특보가 지방선거 천안시장 출마 기자회견을 하고 있다. 인상준 기자한태선 민주당 당대표 특보가 지방선거 천안시장 출마 기자회견을 하고 있다. 인상준 기자
한태선 더불어민주당 당대표 특보가 16일 천안시청 브리핑실에서 기자회견을 열고 6.3지방선거 천안시장 출마를 선언했다.
 
한 특보는 "천안의 낡은 구태정치와 무사안일 리더십을 교체하겠다"며 "천안이 대전충남 통합의 중심지가 되도록 중앙에서 쌓은 경험과 실력을 바탕으로 일하겠다"고 말했다.
 
그는 "박상돈 전 시장이 공직선거법 위반 재판으로 발목이 잡힌 사이 우리 천안은 멈춰있었다"며 "반복되는 천안시장의 중도 낙마 등 부족한 기성정치로 시민들의 삶은 더욱 팍팍해졌다. 저부터 반성하고 거듭나겠다"고 강조했다.
 
한 특보는 천안발전 5대 비전과 3대 혁신도 제시했다.
 
5대 비전으로 천안 시민의 편안한 하루, 천안경제 성장엔진 대폭 확충, 천안역사 증축을 통한 원도심 살리기, 전국 최고수준의 복지도시, 전국 최고의 교육도시 조성을, 3대 혁신과제로 행정혁신, 청소혁신, 농업혁신을 꼽았다.
 
그는 "청와대 대통령비서실과 여의도 국회에서, 중앙정치와 민생정책의 현장에서 치열한 현실 정치와 정책 투쟁을 경험했다"며 "시민 여러분의 선택에 온 몸을 맡기고 다시 도전하겠다"고 말했다.

한 특보는 노무현 대통령 청와대 행정관, 민주당 원내정책실장, 국회 정책연구위원, 문재인 대통령후보 정책특보 등을 역임했다.

0

0

실시간 랭킹 뉴스

오늘의 기자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