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범죄도시 2' 메인 예고 스틸컷. 에이비오엔터테인먼트 제공나쁜 놈 잡는 데 국경도 없다는 괴물형사 마석도의 활약이 담긴 '범죄도시 2' 메인 예고편이 공개됐다.
범죄 액션 시리즈 '범죄도시 2'(감독 이상용)는 괴물형사 마석도(마동석)와 금천서 강력반이 베트남 일대를 장악한 최강 빌런 강해상(손석구)을 잡기 위해 펼치는 통쾌한 범죄 소탕 작전을 그린 영화다.
이번에 공개된 '범죄도시 2' 메인 예고편은 범죄 소탕을 위해 베트남으로 영역을 확장한 괴물형사 마석도와 역대급 범죄를 저지르는 최강 빌런 강해상 사이의 팽팽한 긴장감으로 눈길을 사로잡는다.
이국적인 베트남 풍경과 함께 등장한 마석도의 모습은 가리봉동을 벗어나 더욱 커진 스케일을 예고한다. 베트남에서도 나쁜 놈들을 한 방에 제압하는 마석도와 사건을 함께 추적하는 전일만(최귀화)의 모습이 반가움을 더하는 가운데, 해외에서 납치·살인 등 역대급 범죄를 저지르는 강해상의 위압적인 비주얼 또한 눈길을 끈다.
마석도와 강해상 사이 숨 쉴 틈 없는 강렬한 대결에 이어 "딱 한 번만 더 만나자"라고 말하는 마석도의 대사, 후반부 휘몰아치는 액션 시퀀스와 카체이싱 추격전은 예비 관객들의 기대감을 한껏 끌어올린다. 여기에 신스틸러 장이수(박지환)와 마석도의 티키타카 케미스트리까지 등장해 반가움을 더한다.
메인 예고편을 공개한 대한민국 대표 범죄 액션 시리즈 '범죄도시 2'는 오는 5월 18일 스크린에서 만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