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랭킹 뉴스

카라 니콜, 싱글 '미스터리어스' 포카 앨범 전세계 발매

노컷뉴스 이 시각 추천뉴스

닫기

- +

이 시각 추천뉴스를 확인하세요

메이크스타 제공메이크스타 제공
 카라 니콜의 새 싱글 '미스터리어스'(Mysterious)가 포토카드 앨범으로 발매된다.

인터테인먼트 플랫폼 메이크스타는 니콜의 싱글 '미스터리어스' 포카앨범(POCAALBUM) 버전을 발매하고, 이를 기념해 한정판 포토카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메이크스타 독점 판매인 '미스터리어스' 포카앨범은 구매자 전원에게 미공개 버전(총 5종) 포토카드 1종을 선물한다. 추점을 통해 사인 폴라로이드까지 증정한다. 이벤트는 21일까지 진행되며 당첨자는 22일 메이크스타 프로젝트 페이지에서 공지된다.

이번 포카앨범은 음원뿐 아니라 QR코드로 사진, 독점 영상 등 다양한 앨범 콘텐츠를 열람할 수 있다. 특히 친환경 종이 및 잉크로 제작돼 앨범 폐기물을 감소시킬 수 있어 환경보호에도 기여한다.


지난 9일 발매된 니콜의 신곡 '미스터리어스'는 신비롭고 아슬아슬한 사랑의 감정을 풀어낸 미디움 템포의 디스코 팝이다. 발매와 동시에 매혹적인 사랑의 속삭임을 표현하는 니콜의 퍼포먼스가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니콜이 속한 카라는 지난해 데뷔 15주년 기념 앨범으로 돌아와 건재함을 재확인했다. 카라는 내달 8일 세종대학교 대양홀에서 9년 만에 국내 팬미팅을 연다.

0

0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오늘의 기자

실시간 랭킹 뉴스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