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백' 더뉴식스, 새 타이틀곡 'Kick It 4 Now' 뮤비 티저 공개

노컷뉴스 이 시각 추천뉴스

닫기

- +

이 시각 추천뉴스를 확인하세요

피네이션 제공 피네이션 제공 7일 컴백하는 더뉴식스(TNX)가 2일 오후 8시 공식 SNS(소셜미디어) 계정을 통해 미니 3집 '보이후드'(BOYHOOD)의 타이틀곡 '킥 잇 포 나우'(Kick It 4 Now)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했다.

이날 공개된 영상에는 각각 다른 시간 속에 존재하는 더뉴식스의 모습이 담겨있다.

현재에 있는 듯한 멤버 장현수는 브라운관 앞에서 걸음을 멈췄다. 화면 속에는 또 다른 더뉴식스가 화려한 모습으로 무대를 하고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있어 눈길을 사로잡았다. 이어 장현수가 흥미로운 눈빛으로 화면에 가까이 다가가는 순간 현재에 있는 더뉴식스 멤버들이 그를 데리고 자리를 떠나며 티저는 마무리된다.
 
소속사 피네이션은 '보이후드'는 서로 다른 배경과 지역에서 각자의 삶을 살아가던 여섯 명의 소년들이 같은 꿈과 목표를 위해 모여 하나의 팀을 이루고 서로 의지하며 함께 성장해 간다는 팀명 의미 그대로의 서사를 담은 앨범이라고 설명했다.
 
타이틀곡 '킥 잇 포 나우'는 더뉴식스만의 청량함이 담긴 뉴 잭 스윙(New Jack Swing) 장르의 곡이다. 흥겨운 드럼 리듬과 시원한 색채의 신스 악기들이 조화롭게 어우러져 추억과 우정에 대해 노래하는 여름 분위기를 느낄 수 있을 전망이다.

한편, 더뉴식스는 오는 7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미니 3집 '보이후드'를 전 세계 동시 발매한다.

0

0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본 뉴스

실시간 댓글

상단으로 이동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 다음 카카오채널 유튜브

다양한 채널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제보 APP설치 PC버전

회사소개 사업자정보 개인정보 처리방침 이용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