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랭킹 뉴스

'멀티 동점골' 손흥민, 英 전설이 선정한 EPL 공식 베스트 11

노컷뉴스 이 시각 추천뉴스

닫기

- +

이 시각 추천뉴스를 확인하세요

손흥민. 연합뉴스손흥민. 연합뉴스손흥민(토트넘 홋스퍼)이 프리미어리그 6라운드 공식 베스트 11에 선정됐다.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는 26일(한국시간) 홈페이지를 통해 2023-2024시즌 프리미어리그 6라운드 베스트 11을 공개했다. 레전드 앨런 시어러가 직접 선정하는 베스트 11이다.

손흥민은 최전방 원톱으로 이름을 올렸다.

손흥민은 지난 24일 아스널과 '북런던 더비'에서 멀티골을 쏘아올렸다. 두 골 모두 토트넘이 뒤지고 있는 상황에서 터진 값진 동점골이었다. 시즌 4~5호 골을 터뜨리며 8골의 엘링 홀란(맨체스터 시티)에 이어 득점 2위로 올라섰다.

시어러는 "첫 골을 향한 움직임이 인상적이었다. 또 두 번째 골 장면에서는 침착한 모습을 보여줬다"고 평가했다.

6라운드 베스트 11. 프리미어리그 트위터6라운드 베스트 11. 프리미어리그 트위터손흥민 밑으로 필 포든(맨체스터 시티), 미토마 가오루(브라이턴 앤드 호브 앨비언), 앤서니 고든(뉴캐슬 유나이티드)이 자리했고, 중원에는 토트넘 동료 이브 비수마와 압둘라예 두쿠레(에버턴)가 포진했다. 포백으로 키이런 트리피어와 스벤 보트먼(이상 뉴캐슬), 제임스 타코우스키(에버턴), 조니 에반스(맨체스터 유나이티드), 골키퍼로 에밀리아노 마르티네스(애스턴 빌라)가 선정됐다.



0

0

오늘의 기자

실시간 랭킹 뉴스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