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와이스의 미니 13집 '위드 유-스' 트랙 리스트가 10일 공개됐다. JYP엔터테인먼트 제공현재 자체 최대 규모 월드 투어 중인 여성 아이돌 그룹 트와이스(TWICE)가 새 앨범 트랙 리스트를 공개했다.
소속사 JYP엔터테인먼트는 10일 0시 공식 소셜미디어 채널에 트와이스의 열세 번째 미니앨범 '위드 유-스'(With YOU-th) 트랙 리스트를 게시했다.
타이틀곡은 '원 스파크'(ONE SPARK)는 이어어택이 작곡에 참여했다. JYP 퍼블리싱 소속 작곡가 심은지, 지효의 솔로 데뷔곡 '킬링 미 굿'(Killin' Me Good)을 작곡한 멜라니 폰타나가 작사를 맡았다. 이번 곡은 언제나 뜨겁게 타오르는 트와이스의 열정과 아홉 청춘의 빛나는 이야기를 담았다.
지난 2일 선공개된 후 5일 오전 누적 기준 전 세계 41개 지역 아이튠즈 송 차트 1위를 기록한 영어 싱글 '아이 갓 유'(I GOT YOU)를 시작으로, '원 스파크'와 수록곡 '러쉬'(RUSH) '뉴 뉴'(NEW NEW) '블룸'(BLOOM) '유 겟 미'(YOU GET ME) 등 총 6곡이 이번 '위드 유-스' 앨범에 실린다.
'러쉬'는 채영, '블룸'은 정연, '유 겟 미'는 다현이 각각 단독 작사했다. 여기에 나연의 솔로 데뷔곡 '팝!'(POP!)을 작사한 작사가 이스란, 두아 리파와 존 레전드 등 유수 아티스트와 작업한 린드그렌, 이우민 "collapsedone" 등이 참여했다.
이달 2~3일(이하 현지 시간) 멕시코 멕시코 시티 포로 솔에 이어 6~7일에는 브라질 상파울루 알리안츠 파르키에서 단독 콘서트를 성황리에 마쳤다. 오는 3월 16일에는 미국 라스베이거스 얼리전트 스타디움과 7월 일본 오사카 얀마 스타디움 나가이, 가나가와 닛산 스타디움에서 다섯 번째 월드 투어 '레디 투 비'(READY TO BE)를 잇는다. 이 중 가나가와 닛산 스타디움 단독 콘서트는 해외 여성 아티스트로서는 최초다.
트와이스의 미니 13집 '위드 유-스'는 오는 23일 오후 2시(미국 동부 기준 0시) 각종 음악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