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랭킹 뉴스

이예원, KLPGA 투어 국내 개막전 우승으로 세계랭킹 43위 점프

노컷뉴스 이 시각 추천뉴스

닫기

- +

이 시각 추천뉴스를 확인하세요

이예원. KLPGA 제공이예원. KLPGA 제공
한국여자프로골프(KLPGA) 투어 국내 개막전 챔피언 이예원이 세계랭킹 43위로 점프했다.

이예원은 8일(한국시간) 발표된 롤렉스 여자 골프 세계랭킹에서 지난주 53위에서 43위로 순위를 끌어올렸다.

이예원은 KLPGA 투어 국내 개막전 두산건설 위브 챔피언십에서 18번 홀 이글과 함께 우승을 차지했다. 이예원은 KLPGA 투어 선수 중 세계랭킹이 가장 높은 선수가 됐다. 이예원에 이어 황유민이 47위, 김수지가 50위에 자리했다.

세계랭킹 1~7위는 변화가 없다. 넬리 코르다(미국), 지노 티띠꾼(태국), 리디아 고(뉴질랜드), 릴리아 부(미국), 해나 그린(호주), 인뤄닝(중국), 후루에 아야카(일본)가 순위를 유지했다. 미국여자프로골프(LPGA) 투어 T-모바일 매치플레이 챔피언 마들렌 삭스트룀은 지난주 67위에서 40계단 뛰어오른 27위에 이름을 올렸다.

한국 선수 중에서는 유해란이 유일하게 10위권 내에 자리했다. 유해란은 9위에서 10위로 한 계단 내려앉았다. 고진영은 10위에서 11위로 떨어졌다. 김효주가 13위, 양희영이 16위, 윤이나가 23위, 김아림이 28위다.



0

0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전체 댓글 0

새로고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