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랭킹 뉴스

황희찬의 뜨거운 프리시즌…랑스전 교체 출전 후 어시스트

노컷뉴스 이 시각 추천뉴스

닫기

- +

이 시각 추천뉴스를 확인하세요

스토크 시티전에서의 황희찬(오른쪽). 울버햄프턴 원더러스 인스타그램스토크 시티전에서의 황희찬(오른쪽). 울버햄프턴 원더러스 인스타그램
황희찬(울버햄프턴 원더러스)의 프리시즌이 뜨겁다.

황희찬은 31일(한국시간) 영국 월솔의 베스콧 스타디움에서 열린 프랑스 랑스와 프리시즌 친선경기에서 어시스트를 기록했다.

황희찬은 프리시즌 첫 친선경기였던 지난 26일 챔피언십(2부) 스토크 시티전에 이어 랑스전에서도 선발로 나서지는 못했다. 하지만 스토크 시티전에서는 교체로 출전해 골맛을 봤고, 랑스전에서도 교체 출전 후 어시스트를 배달했다.

0-1로 뒤진 후반 60분 장리크네르 벨가르드 대신 그라운드를 밟았다. 0-2로 뒤진 후반 37분 오른쪽 측면으로 날아온 롱 패스를 지체 없이 동료에게 넘겨줬다. 뒤 따라오던 곤살루 게드스에게 논스톱 패스를 전달했고, 게드스가 골로 마무리했다.

다만 울버햄프턴은 후반 38분 다시 실점하면서 1-3으로 패했다.

황희찬은 2023-2024시즌 12골 3어시스트(리그)를 기록하며 절정의 기량을 뽐냈지만, 2024-2025시즌에는 선발로 5경기에 출전하는데 그쳤다. 아직까지 선발로 나서지는 못하고 있지만, 골과 어시스트를 차례로 기록하면서 부진 탈출의 신호탄을 쐈다.



0

0

실시간 랭킹 뉴스

오늘의 기자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