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랭킹 뉴스

'불혹 눈앞' 메시, 월드컵에 또?… 예선 예비 명단에 이름 꾹

노컷뉴스 이 시각 추천뉴스

닫기

- +

이 시각 추천뉴스를 확인하세요

리오넬 메시. 연합뉴스리오넬 메시. 연합뉴스
아르헨티나 축구대표팀의 '캡틴' 리오넬 메시(38·인터 마이애미)가 부상 회복 전에 월드컵 예선 예비 명단에 이름을 올렸다.
 
미국 ESPN은 19일(한국시간) 리오넬 스칼로니 아르헨티나 대표팀 감독이 2026 국제축구연맹(FIFA) 북중미 월드컵 남미 예선 명단에 메시를 포함했다고 보도했다.
 
경기는 다음달 4일과 9일, 각각 베네수엘라, 에콰도르를 상대로 치러진다. 명단에는 메시를 비롯해 '아르헨티나 축구의 미래'로 평가받는 프랑코 마스탄투오노(18·레알 마드리드), 클라우디오 에체베리(19·맨체스터 시티) 등이 이름을 올렸다.
 
메시는 지난 3일 북미 대륙 클럽대항전인 2025 리그스컵 네카사전에서 햄스트링을 다쳐 2주 동안 쉬었다. 지난 18일에는 2025 메이저리그사커(MLS) 정규리그 LA 갤럭시전에 후반 교체 투입된 뒤 1골 1도움을 기록하며 마이애미의 3-1 승리를 이끌었지만, 부상에서 완전히 회복한 상태는 아니었다.
 
2022년 카타르 월드컵 우승국이자 현재 FIFA 랭킹 1위인 아르헨티나는 이미 북중미 월드컵 본선 진출을 확정지었다.


0

0

실시간 랭킹 뉴스

오늘의 기자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