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원F&B 제공동원F&B가 건강과 실속을 담은 '2025 추석 선물세트' 100여 종을 출시했다고 4일 밝혔다.
이번 선물세트는 '동원참치' 단독 세트 물량을 30% 확대해 운영한다. 한 캔(135g)에 단백질 25g이 들어 있는 '라이트 스탠다드', 고추·야채 등 가미참치, 밥반찬용 '동원맛참' 등으로 구성됐으며, 참치 부위 중 단 1%만 담은 '참치뱃살 명작세트'도 첫선을 보인다.
방탄소년단 진과 협업한 'BTS 진 슈퍼참치 선물세트'도 정식 판매된다. 지난 7월 네이버 쇼핑라이브에서 40초 만에 1천 세트가 완판된 바 있으며, 앞으로는 고추참치 등을 포함한 다양한 에디션을 글로벌 시장에도 선보일 예정이다.
가성비 있는 선물을 원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종합선물세트 물량도 30% 이상 늘렸다. '동원 프리미엄 60호'는 라이트스탠다드, 참치액, 참기름, 건강요리유로 구성돼 활용도를 높였다. 제주 해녀가 채취한 톳을 활용한 '양반 제주 톳김 세트'도 첫 출시되며, '양반 곱창돌김 세트', '양반돌김 세트' 등 프리미엄 김 라인업도 함께 운영된다.
브랜드 협업 제품으로는 동원홈푸드의 저당·저칼로리 소스 브랜드 '비비드키친'과 함께 구성한 '비비드키친 스페셜 3호'가 있다. 또한 100% 종이 소재의 '올페이퍼 패키지', 멸균팩·폐플라스틱을 재활용한 '올-리사이클드 패키지' 등 친환경 선물세트도 마련했다.
동원몰에서는 7일까지 선물세트 100여 종을 최대 15% 할인하는 사전예약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결제 금액에 따라 최대 30만 원의 백화점 상품권을 증정하며, 매주 월·수·금 오전 10시마다 특가 상품을 선보이는 '오늘의 특가' 행사도 운영한다.
동원F&B 관계자는 "소비 환경 변화에 맞춰 구성과 포장을 새롭게 준비했다"며 "명절 선물세트 트렌드를 선도해 온 브랜드로서 앞으로도 다양한 제품을 선보일 것"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