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랭킹 뉴스

한화비전, 美 보안전시회서 '출입통제' 설루션 첫 공개

노컷뉴스 이 시각 추천뉴스

닫기

- +

이 시각 추천뉴스를 확인하세요

글로벌 보안 전시회 'GSX 2025'서 공개

GSX 2025 현장에 마련된 한화비전 부스. 한화비전 제공GSX 2025 현장에 마련된 한화비전 부스. 한화비전 제공
영상 보안 전문기업 한화비전이 글로벌 보안 전시회에서 자체 개발한 출입통제 설루션을 처음 공개했다.
 
한화비전은 미국 뉴올리언스에서 열린 글로벌 보안 전시회 'GSX 2025'에 참가해 클라우드 기반 출입통제 설루션 '온카페(OnCAFE)'를 공개했다고 1일 밝혔다. GSX는 세계 최대 규모의 보안관리 전문가 협회인 미국산업보안협회(ASIS)가 주관하는 전시회로, 올해는 500여개 기업이 참여했다.
 
온카페는 별도 서버 없이 클라우드 상에서 시설 출입 상황을 실시간으로 모니터링 할 수 있는 설루션으로, 작은 사무실부터 대규모 빌딩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시설에 적용 가능하다고 한화비전은 설명했다. 아울러 웹 또는 모바일 앱을 통해 출입 기록과 권한, 실시간 영상 등을 손쉽게 관리할 수 있다는 장점도 갖추고 있다고 소개했다.
 
한화비전은 이번 전시에서 여러 대의 카메라에 찍힌 영상 속 동일 인물을 추적할 수 있는 'Re-ID' 기능도 선보였다. 주변 환경이나 인물의 옷차림이 바뀌어도 유사도를 기반으로 특정 인물을 찾아낼 수 있다.
 
한화비전 관계자는 "카메라와 저장장치, 클라우드에 이어 자체 개발한 출입통제 설루션까지 선보이며 엔드투엔드 기술 역량을 입증했다"며 "글로벌 통합 보안 시장에서의 입지가 한층 더 강화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0

0

실시간 랭킹 뉴스

오늘의 기자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