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랭킹 뉴스

"백년 터전" 춘천철원화천양구축산농협 종합청사 준공

노컷뉴스 이 시각 추천뉴스

닫기

- +

이 시각 추천뉴스를 확인하세요

춘천철원화천양구축산농협이 15일 오전 춘천 본점 종합청사에서 준공식을 갖고 본격적인 운영에 돌입했다. 강원농협 제공춘천철원화천양구축산농협이 15일 오전 춘천 본점 종합청사에서 준공식을 갖고 본격적인 운영에 돌입했다. 강원농협 제공
춘천철원화천양구축산농협이 15일 오전 춘천 본점 종합청사에서 준공식을 갖고 본격적인 운영에 돌입했다.

이날 준공식에는 강호동 농협중앙회장과 김진태 강원도지사, 허영 국회의원, 한기호 국회의원, 육동한 춘천시장, 김진태 춘천시의회의장과 조합원 등 200여 명이 참석했다.

본점 종합청사는 '새로운 100년의 터전을 세우자'는 목표로 조합원의 뜻을 모아 설립됐다.

부지 면적 507평, 건물 면적 총 968평의 지상 4층 규모로, 1층에는 하나로마트와 신용점포, 2층은 경영지원부 및 축산지원부 사무실, 3층에는 대회의실과 마트 창고 등으로 업무 효율과 조합원 및 고객의 편의를 고려하여 설계됐다.

이중호 조합장은 "조합의 백년지대계를 상징하는 자부심이자 약속의 공간으로 지속가능한 축산업, 지역과 함께 성장하는 농협, 미래 세대가 신뢰할 수 있는 조직으로 나아가기 위한 중심축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춘천철원화천양구축산농협은 1954년 춘천시 축산동업조합으로 설립된 이후 현재까지 축산농가의 실익 증진 및 축산업 생산성 향상에 크게 기여해오고 있다.

0

0

실시간 랭킹 뉴스

오늘의 기자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