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백화점 포항점 제공롯데백화점 포항점이 학산천 오픈 및 APEC 맞이 대규모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포항점은 24일~31일 '제 1회 퐝퐝WEEK' 테마로 '스페셜 사은 혜택', '특가 상품전', 'FUN EVENT' 등 다양한 행사와 볼거리를 제공한다.
스페셜 사은 혜택을 제공하며 24일~26일 상품군별 단일 브랜드 구매 시 최대 7~10% 상당의 모바일상품권을 증정하는 사은행사와 20만원 이상 구매시 롯데제과 스낵박스를 100명에게 선착순 증정한다.
또, 스포츠·패션 상품군 30만원 구매시 1만원 금액할인권 및 F&B(식음료)매장에서 2만원 이상 구매시 5천원을 할인 받을 수 있는 쿠폰을 31일까지 준다.
28일~31일는 30만원 이상 구매시 5% 저단사 사은을 진행하며 아울러 오픈런 이벤트로 24~26일 시민제과 단팥빵을 한정 롯데백화점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발급받을 수 있도록 했다.
아울러 '퐝퐝 WEEK'를 테마로 준비한 상품을 한정수량으로 선보이고, 브랜드별 특별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도록 줄서기 상품과 1·2·3만원 특가 상품 등을 준비했다.
롯데백화점 강성철 포항점장은 "학산천 오픈 및 APEC 맞아 많은 고객들이 방문할것으로 예상돼 다양한 혜택과 이벤트를 많이 준비했다"면서 "즐거운 쇼핑이 될 수 있도록 전 직원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