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너시스BBQ 그룹 제공제너시스BBQ 그룹은 자사 신메뉴 '뿜치킹'이 출시 한 달 만에 누적 판매 40만 마리를 돌파하며 시즈닝 치킨 시장을 뒤흔들고 있다고 29일 밝혔다.
평일 평균 1만 마리, 주말엔 2만 마리 이상 판매되며 특히 Z·α(잘파)세대 여성 고객층의 호응이 높다는 설명이다.
고다·체다·블루·파마산 치즈에 요거트와 유크림 분말을 더한 시즈닝으로 부드럽고 깊은 치즈 풍미를 구현한 점이 인기 요인이다.
BBQ는 인기에 힘입어 '뿜치킹 시즈닝' 소포장 제품과 사이드 메뉴도 순차 출시할 예정이다.
회사 관계자는 "뿜치킹으로 시즈닝 치킨 시장에서도 강자로 자리매김했다"며 "소비자 트렌드에 맞춘 혁신 메뉴 개발을 이어가겠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