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CBS어린이집, 유치원 교사들을 위한 '팝페라 가수 박정소의 찐힐링 토크 콘서트'가 성황리에 열렸다.
달성군이 주최하고 대구CBS, 달성문화재단이 주관한 이번 행사는 지난 5일 달성군청 강당과 6일 달성문화센터에서 두 차례에 걸쳐 진행됐다.
행사는 '나를 찾는 시간'이라는 주제로 열렸으며 어린이집, 유치원 교사 등 280여 명이 참석해 육아로 지친 마음을 달랬다.
음악으로 마음을 위로하는 팝페라 가수이자 이야기꾼인 박정소 씨는 도전, 감동, 웃음, 힐링 등 4가지 키워드로 청중들에게 감동을 선사했다.
박정소 씨는 '대성당들의 시대', '나를 태워라', '영웅', 'You raise me up'을 부르며 청중들을 위로했다.
대구CBS이후 Q&A 시간과 퀴즈쇼 등을 진행하며 청중들과 소통하고 교감을 이뤘다.
이어 '고맙소', '그 강을 건너지 마오', '지금 이 순간', '챔피언', '걱정말아요 그대' 등을 부르며 더욱 친숙하게 청중들에게 다가갔다.
이틀간 열린 행사는 자신을 위한 시간을 가진 영유아 교사들의 박수와 환호 속에 마무리됐다.
한편 달성군과 대구CBS는 육아로 지친 부모, 교사들의 스트레스 해소를 위해 육아 토크 콘서트를 매년 진행하고 있다.
앞서 김창옥 교수, 오은영 박사, 배우 신애라 등이 강연자로 출연해 청중들을 응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