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랭킹 뉴스

화제의 '군산시 홍보 영상' 주인공 특별승진

노컷뉴스 이 시각 추천뉴스

닫기

- +

이 시각 추천뉴스를 확인하세요

특별승진하는 군산시 박지수 주무관. 군산시 홍보영상 유튜브 캡쳐특별승진하는 군산시 박지수 주무관. 군산시 홍보영상 유튜브 캡쳐
군산시가 탁월한 업무성과를 낸 공무원 2명에 대해 특별승진을 실시했다.

군산시는 특별승진한 공무원은 박지수(공보협력과 9급), 권영(디지털정보담당관실 전산 8급) 주무관으로 적극적인 참여와 노력을 통해 차별화된 실적을 달성해 공직 안팎에서 성과를 인정받았다고 설명했다.

박지수 주무관은 SNS를 활용한 시정 홍보 영상 제작에 적극 참여해 최신 트렌드를 반영한 콘텐츠로 단일 영상 최고 조회수 713만 회, 전체 누적 조회수 1400만 회 이상을 기록했다.

박지수 주무관은 이러한 성과를 바탕으로 주요 언론의 취재와 타 지자체의 벤치마킹 사례가 되는 등 대외적으로 군산시의 도시브랜드 가치를 높이는데 기여한 것으로 평가됐다.

권영 주무관은 조직 내에서 반복적으로 문제가 된 업무 인수인계 공백과 신규 공무원들의 업무 부담 해결을 위해 온라인 업무 매뉴얼인 '서무실록'을 개발해 업무 효율성을 향상에 기여했다.

권영 주무관은 적극행정 최우수상 수상, 정부혁신 우수기관 선정, 행정안전부에서 주관하는 올해 '지방행정의 달인'에 선발되는 등 내외부에서 높은 평가를 받았다.

군산시는 실적심사위원회를 구성해 업무실적에 대한 공정하고 객관적인 심사를 거쳤으며 인사위원회의 심의 의결을 거쳐 최종 승진임용을 결정했다고 밝혔다.

군산시는 "이번 특별승진은 공직사회 열심히 일하면 보상받는다는 긍정적 문화를 확산하기 위한 의미 있는 조치로 앞으로도 창의적이고 적극적으로 일하는 직원들이 정당한 평가를 받을 수 있도록 인사 운영을 지속하겠다"라고 전했다.

0

0

실시간 랭킹 뉴스

오늘의 기자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