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온앤오프가 내년 1월 10~11일 서울 송파구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단독 콘서트를 연다. WM엔터테인먼트, RBW 제공/온앤오프 공식 페이스북그룹 온앤오프(ONF)가 단독 콘서트로 새해를 연다.
소속사 WM엔터테인먼트는 26일 공식 소셜미디어와 온라인 예매처 예스24 티켓에서 2026 온앤오프 단독 콘서트 '더 맵:비욘드 더 호라이즌'(THE MAP:BEYOND THE HORIZON) 포스터와 정보를 공개했다.
이에 따르면, '더 맵:비욘드 더 호라이즌'은 2026년 1월 10~11일 이틀 동안 서울 송파구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열린다.
지난 10일 발매한 아홉 번째 미니앨범 '언브로큰'(UNBROKEN) 발매 후 처음 여는 콘서트이자, 올해 5월 31일과 6월 1일 서울 중구 장충체육관에서 진행한 콘서트 이후 7개월 만의 새 공연이다.
'비욘드 더 호라이즌'이라는 공연명에 맞춰, 지평선 너머 미지의 세계를 향해 새롭게 나아갈 온앤오프의 기대와 포부를 현장의 팬들과 호흡하며 전달한다. 지난 공연에 이어 이번에도 밴드 라이브를 통해 한층 강력해진 온앤오프만의 라이브와 퍼포먼스를 생생하게 보여줄 계획이다.
온앤오프 단독 콘서트 '더 맵:비욘드 더 호라이즌'은 오는 12월 1일 저녁 8시 예스24 티켓에서 예매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