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

검색
  • 댓글 0

실시간 랭킹 뉴스

괴산군, 2025년 4분기 친절공무원에 안미경·강나영·박윤호

노컷뉴스 이 시각 추천뉴스

이 시각 추천뉴스를 확인하세요

괴산군 제공괴산군 제공
충북 괴산군은 지난해 4분기 친절공무원으로 안미경 주무관(가족행복과), 강나영 팀장(행정과), 박윤호 팀장(칠성면)을 선정했다고 5일 밝혔다.

안 주무관은 노인맞춤돌봄서비스 업무를 담당하며 현장 종사자들로부터 '진정한 복지 동반자'라는 평가를 받았다.

군은 현장의 어려움을 행정에 적극 반영하고, 어르신 프로그램 예산 확보와 정서 지원 프로그램 운영에 힘쓴 점을 높이 평가했다.

강 팀장은 민간단체와 각종 행사·협력 사업을 조율하며 사회단체장협의회 워크숍, 새마을 한마음대회 등 주요 행사를 원활하게 이끌었다는 평가를 받았다.

박 팀장은 칠성면에서 근무하며 여름철 집중호우로 피해를 입은 고령 주민들을 위해 헌신적으로 대응한 공로를 인정받았다.

선정된 공무원에게는 표창장과 함께 괴산사랑상품권 30만 원이 수여된다. 후보로 추천된 공무원에게도 상품권 5만 원이 지급된다.

친절공무원 추천은 괴산군 홈페이지나 읍·면사무소에 비치된 '민원소리함'을 통해 참여할 수 있다.

송인헌 군수는 "앞으로도 헌신하는 공직자들이 자부심을 느낄 수 있는 근무 환경을 만들어 가겠다"고 말했다.

0

0

실시간 랭킹 뉴스

오늘의 기자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