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랭킹 뉴스

'한산: 용의 출현', 충무공 이순신 '서포터즈' 찾는다

노컷뉴스 이 시각 추천뉴스

닫기

- +

이 시각 추천뉴스를 확인하세요

충무공 탄신일 맞아 개봉까지 함께할 한산 정예 서포터즈 모집

영화 '한산: 용의 출현' 론칭 포스터. 롯데엔터테인먼트 제공영화 '한산: 용의 출현' 론칭 포스터. 롯데엔터테인먼트 제공영화 '명량' 이후 8년 만에 돌아오는 '한산: 용의 출현'이 한산 정예 서포터즈 모집을 시작했다.
 
영화 '한산: 용의 출현'(감독 김한민)은 명량해전 5년 전, 진군 중인 왜군을 상대로 조선을 지키기 위해 필사의 전략과 패기로 뭉친 이순신 장군과 조선 수군의 '한산해전'을 그린 전쟁 액션 대작이다.
 
오는 7월 말 개봉을 확정한 '한산: 용의 출현'은 전 국민의 영웅 충무공 이순신 탄신일인 오늘(28일)부터 오는 7월 말 개봉 시점까지 함께할 한산 정예 서포터즈를 모집한다.
 
영화의 대장정을 함께하고 응원할 마음이 있는 관객들이라면 누구든지 롯데엔터테인먼트 SNS(소셜네트워크서비스)를 통해 응모할 수 있다.
 
한산 정예 서포터즈 모집 이벤트에는 예매권, 최초 시사회 참석 기회, 스페셜 굿즈, 사인 포스터 등의 다양한 상품과 특전이 준비될 예정이다.
 
'한산: 용의 출현'은 지난 2014년 7월 30일 개봉해 1761만 명이라는 대한민국 역대 박스오피스 대기록을 수립한 '명량'의 김한민 감독이 기획한 '이순신 3부작 프로젝트' 중 두 번째 작품이다.
 
이순신 역의 박해일과 더불어 변요한(와키자카), 안성기(어영담), 손현주(원균), 김성규(준사), 김성균(가토), 김향기(정보름), 옥택연(임준영), 공명(이억기), 박지환(나대용), 조재윤(마나베) 등 젊은 배우들과 베테랑 배우들의 조화로운 캐스팅을 완성했다. 여기에 관객들이 누구보다 기다릴 주인공인 거북선까지 스크린 출격을 대기하고 있다.
 
영화의 배경이 되는 '한산해전'(음력 1592년 7월 8일)은 세계 역사상 손꼽히는 해전이자 임진왜란 7년 동안 가장 큰 승리를 거둔 최초의 전투다.


0

0

오늘의 기자

실시간 랭킹 뉴스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