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화 '눈의 여왕 5: 스노우 프린세스와 미러랜드의 비밀' 티저 포스터, 보도스틸. ㈜퍼스트런 제공애니메이션 '눈의 여왕 5: 스노우 프린세스와 미러랜드의 비밀'이 매력 넘치는 새로운 캐릭터들의 등장을 예고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겨울방학 대표 애니메이션 '눈의 여왕 5: 스노우 프린세스와 미러랜드의 비밀'은 온 세상을 얼려버릴 얼음 정령들에 맞서 위험에 빠진 미러랜드와 인간세계를 함께 구할 눈의 여왕의 금쪽같은 딸 아일라 공주와 겔다, 카이의 스노우 매직 어드벤처다.
'눈의 여왕'을 시작으로 '눈의 여왕4'까지, 총 4편의 시리즈를 이끌어오며 관객들의 사랑을 받았던 오리지널 캐릭터 겔다와 카이 남매, 그리고 눈의 여왕의 반가운 귀환에 더해 이번 작품에는 새로운 캐릭터의 등장으로 색다른 재미를 더할 것으로 알려져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바로 카리스마 넘치는 눈의 여왕의 금쪽같은 딸 아일라 공주가 바로 그 주인공으로, 사랑스러운 외모에 장난기 넘치는 성격으로 올겨울 관객들의 귀여움을 독차지할 예정이다.
외화 '눈의 여왕 5: 스노우 프린세스와 미러랜드의 비밀' 보도스틸. ㈜퍼스트런 제공한 번도 나가본 적 없는 미러랜드 바깥세상이 궁금한 아일라 공주는 봉인된 미러랜드의 거울호수를 실수로 열어버리고, 탈출한 얼음 정령들로 인해 위험에 빠진 온 세상을 구하기 위해 겔다, 카이와 함께 모험을 떠난다.
눈의 여왕을 닮아 강력한 마법의 힘을 지닌 아일라 공주는 시시각각 덮쳐오는 위기에 용감하게 맞서 환상적인 얼음 마법을 펼쳐내며 화려한 볼거리를 선보일 예정이다.
이에 더해 마법의 문을 통해 세계 이곳저곳을 여행하는 형형색색 트롤들은 엉뚱한 행동과 재치 넘치는 대사로 감초 역할을 톡톡히 해내며 관객들의 웃음 포인트를 자극할 예정이다.
매력 만점 새로운 캐릭터와 함께 돌아온 올겨울 극장 필람 무비 '눈의 여왕 5: 스노우 프린세스와 미러랜드의 비밀'은 오는 22일 극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