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랭킹 뉴스

'열애 인정' 카리나, 자필 편지 "미안하고 많이 고마워요"

노컷뉴스 이 시각 추천뉴스

닫기

- +

이 시각 추천뉴스를 확인하세요

왼쪽부터 카리나, 이재욱. 황진환 기자왼쪽부터 카리나, 이재욱. 황진환 기자최근 배우 이재욱과 열애를 인정한 여성 아이돌 그룹 에스파(aespa) 카리나가 팬들에게 자필 편지를 공개했다.

카리나는 5일 밤 본인 인스타그램에 자필 편지를 게재했다. 카리나는 "우선 많이 놀라게 해 드려 죄송하고 또 많이 놀랐을 마이(공식 팬덤명)들에게 조심스러운 마음이라 늦어졌어요. 그동안 저를 응원해 준 마이들이 얼마나 실망했을지 그리고 우리가 같이 나눈 이야기들을 떠올리며 속상해하고 있다는 것도 잘 알고 있어요. 그 마음을 저도 너무 알기 때문에 더 미안한 마음이 들어요"라고 전했다.

이어 "혹여나 다시 상처가 되지는 않을까 하는 걱정을 무릅쓰고 이런 글을 쓰는 이유는 데뷔한 순간부터 저에게 가장 따뜻한 겨울을 선물해 준 팬분들에게 진심으로 미안한 마음을 전달하고 싶었기 때문이에요. 마이들이 상처받은 부분 앞으로 잘 메워나가고 싶어요. 마이들에게 항상 진심이었고 지금도 저한테는 정말 소중한 한 사람 한 사람이에요"라고 설명했다.

카리나는 "앞으로 마이들에게 실망시키지 않고 더 성숙하고 열심히 활동하는 모습 보여드리고 싶어요. 지켜봐 주세요. 마이들 밥 잘 챙겨 먹고 좋은 모습으로 만나요. 미안하고 많이 고마워요"라고 편지를 맺었다.

앞서 지난달 27일 디스패치는 카리나와 이재욱이 이탈리아 밀라노에서 열린 한 패션 브랜드의 쇼에서 만난 인연으로 최근 사귀기 시작했다고 보도했다. 두 사람의 소속사는 '서로 알아가고 있는 단계'라면서 열애를 인정했다.  



0

0

오늘의 기자

실시간 랭킹 뉴스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