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랭킹 뉴스

PK 헤만 신곡 '후애', 자두가 불렀다…오늘 정오 발매

노컷뉴스 이 시각 추천뉴스

닫기

- +

이 시각 추천뉴스를 확인하세요

PK 헤만의 신곡 '후애'는 오늘(24일) 정오 발매된다. 아이스타엔터테인먼트 제공PK 헤만의 신곡 '후애'는 오늘(24일) 정오 발매된다. 아이스타엔터테인먼트 제공
가수 PK 헤만이 자두가 가창한 신곡을 발표한다.

PK 헤만의 신곡 '후애'는 이별 후 계속되는 헤어진 연인들이 느끼는 사랑의 여운과 후회를 담은 곡이다. 특유의 누아르 감성을 담아낸 이 곡은 가수 자두가 보컬을 맡아, PK 헤만의 랩과 조화를 이룬다.

신곡을 직접 제작한 PK 헤만이 자두를 새로운 가창자로 선택했다. PK 헤만은 "자두라는 가수가 지닌 보이스가 이 곡의 매력을 극대화할 것이라고 생각했다. '대화가 필요해'라는 곡에서 상대를 다독이고 보듬는 듯한 느낌을 받았는데 이번 곡에서도 자두는 최적의 밸런스를 유지했다"라고 설명했다.

2007년 낸 싱글 '에버그린'(Feat. 이지혜)이 싸이월드 배경음악(BGM)으로 사랑받은 PK 헤만은 '못 잊어' '가지 말라고' 등 다양한 곡을 발표했다. 최근에는 다국적 걸그룹 뉴엘(New L)의 제작자로 나섰으며, 패션쇼와 런웨이 기획자 등 바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PK 헤만과 자두가 호흡을 맞춘 '후애'는 오늘(24일) 정오 각종 음악 사이트에서 발매된다.



0

0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전체 댓글 0

새로고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