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랭킹 뉴스

라이즈 소희 누나 이지민, '언더커버'서 '스파이시' 부른다

노컷뉴스 이 시각 추천뉴스

닫기

- +

이 시각 추천뉴스를 확인하세요

오늘(2일) 방송하는 ENA '언더커버'에서 이지민은 에스파의 '스파이시'를 커버한다. ENA '언더커버' 제공오늘(2일) 방송하는 ENA '언더커버'에서 이지민은 에스파의 '스파이시'를 커버한다. ENA '언더커버' 제공
그룹 라이즈(RIIZE) 멤버 소희의 친누나임이 밝혀져 화제가 된 이지민이 에스파(aespa)의 '스파이시'(Spicy)를 커버한다.

오늘(2일) 방송하는 커버 인플루언서 서바이벌 프로그램 ENA '언더커버' 4회에서는 생존자 60명의 커버 가수 중 절반인 30명이 탈락하는 '플리(플레이리스트) 팀 배틀' 미션이 펼쳐진다.

이지민은 'K팝 아이돌' 플레이리스트를 선택해 감춰왔던 끼를 대방출한다. 배채영, 서희, 이다희와 함께 에스파의 히트곡 '스파이시'를 커버하게 된 이지민은 라이즈 소희와 똑 닮은 외모뿐 아니라 가창력까지 보여준다는 각오다.

아이돌 연습생 출신의 장성규는 여성 커버 가수만 있는 팀의 청일점으로 등장한다. 무대 시작 전 "팀에서 방출이 됐다"라고 해 모두를 놀라게 한 장성규. 알고 보니 장성규가 원했던 팀 정원이 초과했고, 팀원 투표로 방출된 것이었다.

'남'의 노래를 '나'의 노래로 만들기 위한 커버 인플루언서들의 치열한 경쟁이 펼쳐지는 ENA '언더커버' 4회는 오늘(2일) 저녁 7시 40분에 방송한다.



0

0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전체 댓글 0

새로고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