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랭킹 뉴스

울주군의회 제237회 임시회 개회…추경 1조2996억원 심사

노컷뉴스 이 시각 추천뉴스

닫기

- +

이 시각 추천뉴스를 확인하세요

울주군의회 제공울주군의회 제공
울산 울주군의회는 18일 의사당 본회의장에서 제237회 임시회 제1차 본회의를 열고 13일간의 의사일정에 돌입했다.
 
군의회는 이번 임시회에서 울주군이 제출한 1조 2996억원 규모의 2025년도 제1회 추가경정예산안에 대해 심사한다.
 
이번 추경 예산안은 당초예산 1조 2280억원보다 716억원(5.83%) 증가한 규모다.
 
군의회는 또 울주군 친환경 소재 현수막 사용 및 폐현수막 재활용 활성화 조례안, 울주군민상 조례 일부 개정 조례안, 울주군 안전교육 및 안전문화 진흥에 관한 조례안 등 의원 발의 및 집행부가 제출한 21건의 안건을 처리할 예정이다.
 
최길영 의장은 개회사에서 "산불로 피해를 입으신 분들께 깊은 애도와 위로의 뜻을 전하며, 진화와 피해 복구를 위해 도움을 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린다"며 "피해 복구, 일상 회복, 그리고 예방을 위한 대책 마련에 의회도 함께 하겠다"고 밝혔다.
 
제안설명에 나선 이순걸 군수는 "어려운 세입 여건에도 불구하고 계속사업의 차질 없는 추진과 소상공인 등 주민들의 어려움을 해소하고자 추경 예산안을 제출하게 됐다"며 의회 차원의 협조를 당부했다.

0

0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전체 댓글 0

새로고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