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랭킹 뉴스

경찰, 헌재 앞 '백혜련 계란 테러' 추가 피의자 특정…소환 조사

노컷뉴스 이 시각 추천뉴스

닫기

- +

이 시각 추천뉴스를 확인하세요

'尹파면 촉구' 백혜련 의원에 계란 투척 시도한 혐의
60대 남성 추가 소환 조사

지난 3월 20일 서울 종로구 헌법재판소 앞에서 열린 민주당 원내부대표단의 윤석열 대통령 신속 파면 촉구 기자회견에서 얼굴에 계란을 맞은 더불어민주당 백혜련 의원. 연합뉴스지난 3월 20일 서울 종로구 헌법재판소 앞에서 열린 민주당 원내부대표단의 윤석열 대통령 신속 파면 촉구 기자회견에서 얼굴에 계란을 맞은 더불어민주당 백혜련 의원. 연합뉴스
경찰이 서울 종로구 헌법재판소(헌재) 앞에서 더불어민주당 백혜련 의원에게 계란을 투척하려고 한 남성을 추가로 특정했다.
 
12일 경찰에 따르면 서울 종로경찰서는 이날 60대 남성 A씨를 폭행 혐의 피의자로 소환해 조사할 예정이다.
 
A씨는 윤석열 전 대통령 탄핵심판 선고를 앞둔 지난달 20일 오전 헌재 앞에서 '내란수괴 윤석열 신속파면 촉구 기자회견'을 하던 백 의원 등을 향해 계란을 던지려 한 혐의를 받는다.
 
앞서 경찰은 수사 전담팀을 꾸려 헌재 주변 폐쇄회로 (CC)TV를 분석한 끝에 백 의원을 향해 계란을 던진 30대 남성을 소환 조사하고 공범이 있는지 여부를 수사해왔다.

0

0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전체 댓글 1

새로고침
  • NAVER나랏말씌미2025-05-14 13:44:16신고

    추천0비추천0

    곽규택이 참 쪼잔하고 치사한 인간이네......만에하나에 대비하는걸 배가아파가지고 ㅉㅉㅉㅉ그래가지고 무슨 의원이러고 폼잡고다니냐??